미국 플로리다 출신 93년생 솔로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는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연기활동을 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는데, 이후 가수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가창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최근에는 불륜, 바람문제로 떠들썩하기도 했는데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아리아나 그란데 프로필
2. 아리아나 그란데 과거사진
3. 아리아나 그란데 금수저설?
4. 불륜, 바람, 전 남자친구, 전남편
5. 일본 손절한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 프로필>
- 이름: 아리아나 그란데
- 본명: 아리아나 그란데부테라
- 생일: 1993년 6월 26일
- 나이: 30세
- 출신지: 미국 플로리다주 보카러톤
- 키: 158cm
- 학력: Pine Crest School (중등부 졸업), North Broward Preparatory School (중퇴)
- 가족: 아버지 애드워드 부테라, 어머니 조앤 그란데, 이부오빠 프랭키 그란데
- 종교: 가톨릭에서 유대교로 개종
- 데뷔: 2008년
<아리아나 그란데 과거사진>
아리아나 그란데는 이탈리아계 미국인 부모님 밑에서 태어나 이탈리아계 느낌의 외모라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학창 시절 사진을 봐도 상당히 이탈리아계의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처음에 아리아나 그란데는 2008년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된 뮤지컬 '13'으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노래를 하고 싶다고 프로듀서에게 어필했지만 거부당하고 2010년~2013년 TV쇼 '빅토리어스'에서 조연 캣 밸런타인 역할로 이름과 얼굴을 널리 알리게 됩니다.
당시 순수하고 코믹한 이미지의 캐릭터 때문에 남녀노소 아리아나 그란데를 좋아하고 실제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당시 붉은 머리카락으로 염색을 한 상태로 촬영을 했는데 드라마 촬영 후 머리가 너무 손상되어서 탈모까지 왔다고 합니다. 아리아나가 가수 활동을 하며 올백에 묶음머리를 고수했던 것도 이때 생긴 탈모 때문이 아닌가 하는 추측도 있었습니다. 또 현재와는 다르게 아리아나 그란데의 과거 연기자 시절 사진은 통통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금수저설?>
아리아나 그란데의 부모님은 각각 엄청난 커리어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금수저라고 하는데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친부는 아리아나 그란데 어머니의 두번째 남편이며 어머니는 경보 시스템 대표고 아버지는 그래픽 디자인 회사의 대표입니다.
꽤 유명한 회사이기때문인지 미국 대통령이었던 도널드 트럼프와도 친분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리아나의 어머니가 임신했을 당시 아리아나의 아버지 에드워드 부테라에게 도널드 트럼프가 편지를 쓰기도 했고, 트럼프의 자녀 미들네임에도 아리아나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아리아나의 어린시절 살던 집은 약 213평의 대저택으로 스파, 풀장 등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동네도 플로리다의 부촌으로 유명인, 재벌, 연예인이 많이 사는 곳이라고 합니다.
아리아나는 연예인이 되기 전 학비가 1년 수천만 원이나 들어가는 명문 보딩스쿨에 다녔었는데요. 엄청난 규모의 사립학교로 수영장, 체육관 등 전용 체육시설 및 대규모 학생 전용 식당, 기숙사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1957년 제임스 몽고메리에 의해 세워졌다고 합니다. 명문 사립학교답게 미국에서는 드물게 교복을 착용하고 기숙사도 갖춰져 있습니다.
<불륜, 바람, 전 남자친구, 전남편>
아리아나 그란데는 불륜설이 많은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2013년 자이브룩스가 아리아나 그란데와 네이선 사이크스와 바람피우고 있음을 공개하였습니다. 당시 아리아나 그란데는 이 문제에 대해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실제로 네이선과 바로 사귀면서 의심이 증폭되었습니다.
2013년 맥밀러가 오래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진 게 아리아나 그란데 때문이라는 루머가 퍼졌는데 2018년에 나오미가 자신의 블로그에 실제로 아리아나와 맥밀러가 바람을 피웠다고 공개하였습니다.
2016년에는 나야 리베라가 본인의 책을 통해 빅션이 아리아나 그란데와 2014년 바람피웠다고 밝힌 사실도 있습니다.
2018년에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맥밀러와 만나는 동안 피트 데이비슨과 바람을 피웠다는 루머가 퍼졌으며 당시 여자친구가 그 루머가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피트 데이비슨과는 약혼까지 했으나 SNL 에서 아리아나의 피임약을 비슷하게 생긴 사탕으로 바꿨다고 농담을 한 피트 데이비슨과 결국 파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살 연하 부동산 중개업자 달튼 고메즈와 1년의 연애 끝에 결혼하였으나 언론에서 2023년 7월 17일 별거하고 있으며 이혼과정 중이라고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2023년 9월 18일 이혼소송이 시작되며 두 사람의 이혼이 공식화됩니다.
달튼 고메즈와의 관계도 처음에는 불륜으로 시작되었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달튼 고메즈의 전 여자친구가 아리아나 그란데와 바람을 피운 게 맞다고 폭로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혼 소송얘기가 나오고 얼마 되지 않아 또 불륜설에 휩싸였는데요. 함께 영화 촬영을 했던 배우 에단 슬레이어와의 불륜설이었습니다. 에단슬레이어는 유부남에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아기의 아빠였기 때문에 더 충격적이었는데요. 에단슬레이어의 부인은 아무것도 모르다가 갑자기 이혼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에단 슬레이터의 부인 릴리 제이는 한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이 불륜이 맞다고 폭로했습니다. 에단 슬레이어는 이혼 후 지금까지 아리아나 그란데와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손절한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는 일본을 좋아하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합니다. 과거 일본을 자주 방문하기도 했고 실제로 일본이 좋아서 일본어를 배우기도 하고, 일본어로 SNS를 작성하기도 하고, 몸에 일본어를 새기는 문신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손바닥에 문신한 칠 륜이라는 한자어가 틀려서 조롱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아리아나가 새기고 싶었던 것은 본인의 노래 제목인 일곱 개의 반지였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고기 불판이라는 의미의 한자가 잘못 새겨졌다고 해요. 아마 문신을 하는 과정에서 소통이 잘 도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일본의 네티즌들이 조롱을 하거나 지적을 계속하자 이에 대해 아리아나는 이제 일본어를 배우는 것을 그만두겠다고 하였습니다. 일본과 관련된 언급이 거의 줄어든 상태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해외 연예인 정보>
이상 미국의 국민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연예계에 데뷔한 아리아나 그란데는 실력과 매력으로 인정받았는데요. 사생활문제로 사람들마다 평가가 갈리는 유명인 중 한 명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실력만큼 좋은 소식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