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묘한 이야기의 여주인공으로서 많은 활약을 했던 서양의 초통령 '밀리 바비 브라운'이라는 스페인 출신 영국인 배우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마스크도 매력적이고 성격도 좋아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에서 빡빡머리에 아무 대사 없이 눈빛으로만 이야기하는 '엘(일레븐)' 역할을 맡아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의 연애사와 남자 친구, 가족, 학력, 절친 등 자세한 이야기 알려드릴게요.
-목차-
1. 밀리 바비 브라운
2. 남자 친구와 연애사
3. 밀리바비브라운에 관한 재밌는 정보
<밀리 바비 브라운 프로필>
- 이름: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
- 출생: 스페인 안달루시아 마르베야
- 생일: 2004년 2월 19일 (나이 20세)
- 국적: 영국
- 키: 165cm
- 가족: 부모님, 언니 페이지 브라운(1993년), 오빠 찰리 브라운(1997년), 여동생 에이바 브라운(2012년)
- 데뷔: 2013년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원더랜드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lliebobbybrown/
<남자 친구와 연애사>
기묘한 이야기 촬영을 함께한 아역 배우 핀 울프하드, 노아 슈나프와 사귄다는 이야기가 있었으나 그냥 친구사이임이 밝혀졌고 각자 다른 이성을 만나고 있음이 알려졌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팬들 중에는 실제로 이들이 사귀었으면 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밀리 바비 브라운은 다른 남자 친구들과 열애설이 있었다고 하네요.
첫 번째 남자 친구, 제이콥 싸토리우스
제이콥은 밀리 바비 브라운의 첫 번째 남자 친구입니다. 공개연애였고 제이콥이 키스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이 사진을 보고 놀랐다고 하네요.
두 번째 남자친구, 로미오 베컴
두 번째 남자 친구는 유명한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인 로미오 베컴입니다. 둘은 공식적으로 부모님에게 인정을 받았고 공개 커플이 되었으나 오래 만나지 못하고 헤어졌습니다. 로미오 베컴이 다른 모델과 데이트하는 사진이 찍혀 결별이 알려졌다고 해요.
세 번째 남자친구, 럭비선수 조셉
세 번째 남자 친구는 조셉이라는 럭비선수라고 합니다. 조셉이 밀리 바비 브라운과의 사진을 공개해 열애설에 힘이 실렸고 현재는 결별한 상태입니다.
네 번째 남자 친구, 제이크 본 조비
네 번째 남자 친구는 제이크 본 조비이며 유명한 락밴드 본 조비의 아들입니다. 2021년 6월 19일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임이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남사친, 여사친일 뿐이라고 밝혔지만 생일날 함께 보내는 사진, 손을 잡고 다닌다는 목격담, 함께 있는 사진이 연달아 올라왔습니다. 이후 손깍지를 하고 외출하는 두 사람의 사진이 촬영되면서 열애설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에 관한 재밌는 정보>
영국식 발음 사용하는 밀리 바비 브라운
스페인에서 태어났으나 4살 때 영국으로 이주해 성장한 밀리 바비 브라운은 부모님 두 분이 모두 영국인이어서 자연스럽게 영국식 영어를 배웠습니다. 이후 8살에 미국 플로리다로 이주했지만 아직 영국식 발음을 쓰고 있다고 하네요.
연기를 위해 미국식 영어 발음을 배웠는데, '한나 몬타나'라는 디즈니 뮤지컬 드라마를 보고 발음을 익혔습니다. '기묘한 이야기'에서는 완벽한 미국식 영어 발음으로 사람들이 영국인인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정도로 완벽해졌다고 해요. 밀리 바비 브라운 영국 발음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앤젤리나 졸리 딸들과 친한 밀리 바비 브라운
밀리 바비 브라운은 활발하고 사교적인 성격으로 기묘한 이야기의 아역들과 두루 친하지만 앤젤리나 졸리의 딸인 자하라 졸리 피트, 샤일로 졸리 피트와 매우 친한 사이라고 하며 파파라치 사진이 찍히기도 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에서 한 첫 키스
밀리 바비 브라운은 출연자인 핀과 촬영장에서 첫 키스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틱택이라는 미국의 사탕을 먹고 키스를 했다고 합니다. 틱택은 핀이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핀이 '틱택이랑 키스하는 기분이었다'라고 인터뷰했지만 부끄러움을 숨기려 이야기를 하는 것이 티가나 너무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리버풀 팬임을 밝힌 밀리 바비 브라운
기묘한 이야기 인터뷰에서 밀리 바비 브라운이 축구를 좋아하며 특히 리버풀의 팬임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영국인답게 축구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 대표작
2013년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원더랜드에서 '어린 앨리스' 역할을 맡았습니다.
2014년 인트루더스에서는 '매디슨 오도넬' 역할을 맡았습니다.
2016년 기묘한 이야기에서 '일레븐'이라는 주인공 역할을 맡았습니다.
영화에서도 활약을 했는데요. 고질라, 에놀라 홈즈, 고질라 vs 콩이 대표작이며 2022년 에놀라 홈즈 2의 주연과 프로듀서를 맡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할리우드의 배우들]
이상 기묘한 이야기, 에놀라 홈즈의 히로인 밀리 바비 브라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미국에서는 10대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배우이고 끼도 많아서 여러 가지 광고도 많이 찍는다고 하는데요. 아마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