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승조는 최근 새로운 작품을 시작하며 여전한 동안 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배우 장승조가 40대 아이 두 명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가 알게 되어 놀라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특히 이번 작품의 상대역인 여배우 강소라도 장승조가 본인과 동갑이거나 더 어릴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실제 나이를 듣고 매우 놀랐다고 하기도 했죠. 배우 장승조의 프로필, 가족, 결혼, 아내, 자녀, 귀, 학력, 나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장승조 프로필
2. 장승조 결혼스토리(아내, 딸, 아들, 자녀)
3. 장승조 귀
4. 장승조 실물 및 과거사진
5. 장승조 닮은 꼴
<장승조 프로필>
- 이름: 장승조
- 본명: 장현덕
- 나이: 42세
- 생일: 1981.12.13
- 가족: 배우자 린아(2014.11.22~), 첫째 아들(2018), 둘째 딸(2021)
- 학력: 광명고,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학사
- 키: 179cm
- 몸무게: 73kg
- 혈액형: A형
- 종교: 개신교
- MBTI: INFJ
- 데뷔: 2001년 영화 '보초선'
<장승조 결혼스토리(아내, 딸, 아들, 자녀)>
장승조와 결혼한 린아는 SM엔터테인먼트 출신 아이돌그룹 '천상지희'의 보컬입니다. 과거 린아와 장승조가 사귀게 된 계기가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서였다고 밝혔습니다. 장승조 아내인 린아는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린아는 장승조를 보고 먼저 좋아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고 대시를 해서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외모와 성격이 모두 마음에 들어서 적극적으로 말을 걸었다고 해요.
2014년 11월 22일 비공개 웨딩으로 결혼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4년 뒤인 2018년 첫째 아들을 출산했는데요. 아들의 갓난아기 시절이 공개되었는데 이 사진을 보고 어린아이 콧대가 장난이 아니다, 엄마아빠 외모를 물려받아 미래가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2021년에는 둘째 딸을 출산했습니다. 출산 이후 뮤지컬 '스위니토드'에 복귀한 린아는 '출산이 쉽지 않다. 호르몬 때문인지 우울감도 있고 체력이 회복이 안된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장승조는 사랑꾼으로도 유명한데요. 아내 린아가 임신했을 당시 10일 중에 7일은 요리를 도맡아 하고 집안일을 주로 하는 좋은 남편이라고 해요.
또 장승조는 결혼한 것을 제일 잘한 일이라고 하며 가정이 있어서 중심을 잡기가 쉬웠고 책임져야 할 사람이 있다는 게 큰 버팀목과 원동력이 된다고 합니다.
<장승조 귀>
장승조는 귀가 특이한 모양을 하고 있어 연관검색어에도 '장승조 귀'가 뜰 정도인데요.
어떤 사람들은 장승조는 귀만 빼고 다 잘 생겼다고 말하기도 할 만큼 다른 사람들과 조금 다른 특이한 모양의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귀가 못생겼다고 표현하기보다는 특별한 모양의 귀를 가지고 있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낸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승조 실물 및 과거사진>
장승조는 실물이 잘생겼기로도 유명합니다. 실제로 장승조를 본 김구라는 잘생겼다고 칭찬을 하기도 했고 장승조를 실제로 본 사람들은 진짜 잘생겼다고 하기도 합니다.
성형의혹에 대해서는 과거사진을 보면 얼굴이 달라진 곳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긴 눈매와 날카롭고 높은 콧대와 콧방울, 얼굴형까지 현재와 다른 점이 거의 없어서 동안으로도 유명합니다.
<장승조 닮은꼴>
장승조는 연예인 중에 닮았다고 언급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특히 아이돌을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아이돌 중에는 동방신기, JYJ 출신의 '영웅재중'과 NCT127의 '재현'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스트로 '차은우'를 닮았다고 하기도 합니다.
배우 중에는 지창욱과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이목구비가 상당히 비슷하지만 어떻게 보면 지창욱은 부드러운 느낌, 장승조는 샤프한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연예인-
이상 배우 장승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천상지희 출신 '린아'가 와이프라는 사실, 40대이며 아이가 두 명 있다는 사실을 지금 아셔서 조금 충격받으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만큼 동안이고 자기 관리도 뛰어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