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 센터 출신 윤아는 데뷔 때부터 엄청난 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 항상 인기가 많았기도 하고 인성도 좋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는데요. 본인의 스탭을 잘 챙기고 가까운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다고 하네요. 또 꾸준히 기부를 하며 선한 영향력을 주는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오늘은 가수 출신 배우 윤아의 나이, 키, 프로필, 학력, 과거사진, 남자친구, 스캔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윤아 프로필
2. 윤아 스캔들, 전 남자친구 이승기
3. 윤아 골반, 몸매
4. 윤아 과거사진
5. 윤아 실물후기
<윤아 프로필>
- 이름: 윤아
- 본명: 임윤아
- 생일: 1990년 5월 30일
- 나이: 33세
- 고향: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
- 본관: 예천 임 씨
- 가족: 부모님, 언니 임윤정(1985), 반려견 래오(2019)
- 학력: 서울신영초등학교, 영남중학교, 대영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 종교: 개신교
- 키: 168cm
- 몸무게: 47kg
- 혈액형: B형
- 발사이즈: 240~245mm
- 데뷔: 2007년 8월 5일 소녀시대 싱글 1집
- MBTI: ESFP
<윤아 스캔들, 전 남자친구 이승기>
2010년에는 2pm 옥택연이 윤아를 실제로 좋아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원더걸스 멤버 예은은 택연이 실제로 윤아를 좋아했다고 말하며 소녀시대 이야기를 너무 많이 했었다고 했습니다. 선예는 소녀시대 만난 2pm 멤버들 입이 귀에 걸려있었고 처음부터 택연은 윤아를 너무 좋아했다고 폭로했습니다. 반지가 비슷해서 이후로도 열애설이 있었고 두 사람은 열애설이 몇 번 있었으나 그냥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또 배우겸 가수 서인국과 야구장 스캔들이 있었습니다. 서인국이 친구를 따라 야구장에 갔다가 윤아를 우연히 보고 반가운 마음에 인사를 했는데 야구장에 있던 기자가 사진을 찍었고 그로 인해 스캔들이 났다고 하네요. 서인국은 윤아와의 스캔들에 대해 기분이 좋았다고 고백했습니다.
많은 남자연예인들이 소녀시대 윤아를 이상형으로 지목했는데요. 워낙 비주얼도 좋고 인성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보니 주변 남자연예인들이 많은 고백을 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열애를 인정한적도 있습니다. 바로 얼마 전 결혼한 가수 이승기와의 열애 인정입니다. 두 사람은 데뷔 초 만난 예능프로그램에서 서로를 이상형으로 지목하다가 2014년 1월 1일 디스패치에 의해 데이트를 하거나 집을 드나드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열애가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1년 9개월 만에 결별을 발표했고 결별사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에 소홀해졌고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윤아 골반, 몸매>
윤아의 골반라인이 예뻐서 다양한 의상이나 드레스를 소화하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골반라인이 드러나는 딱 붙는 바지나 드레스를 입을 때 여성스러운 라인이 윤아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한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소녀시대 멤버중에서도 골반라인이 이쁜 멤버 1순위로 뽑힙니다. 윤아는 마른 체형이지만 골반이 굴곡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몸매가 더 좋아 보인다는 평가도 있네요.
<윤아 과거사진>
윤아의 과거 졸업사진,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과거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션을 보는 영상도 남아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때 SES를 보며 연예인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연기자가 되고 싶어 오디션을 봤지만 계속 탈락했다고 해요.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5년 2개월 동안 연습생활을 하다가 2007년 8월 5일 소녀시대 리드댄서, 센터로 데뷔합니다.
연습생시절에도 남과 다투거나 화내는 모습이 없었고 욕심도 없어서 남들보다 튀려고 하지도 않고 묵묵히 연습했다고 해요. 또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기도 하지만 혼자 있을 땐 깊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었다고 하네요. 춤실력이 뛰어난 편이라 안무가도 연기자가 되려는 윤아를 만류하고 가수를 추천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얌전하고 선생님들에게 이쁨 받는 모범생이었다고 해요. 그때도 예뻐서 인기가 많았지만 겸손함은 잃지 않았다고 합니다. 교우관계도 좋아서 친구들도 많았다고 해요.
2014년에는 동국대학교를 6년만에 졸업하며 졸업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흰색 와이셔츠에 검은색 치마를 매칭했고 청순한 느낌이 드는 졸업사진입니다. 당시 학생들의 윤아 실물을 칭찬하는 글들이 여기저기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윤아 실물후기>
윤아는 실물이 좋은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화면이나 사진으로 봐도 예쁜 외모가 돋보이지만 실물로 봤을 때 빛이 난다고 할 정도로 아름답다고 하는데요.
실물을 본 사람들에 의하면 '종족이 다른 느낌', '얼굴이 너무 작다', '코, 이마가 입체적이다.', '사람인가 여신인가'하는 평가들이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연예인 정보-
이상 소녀시대 출신 배우로 활동중인 임윤아(윤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으로 찾아와 주길 바라며 곧 시작될 드라마도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