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결혼과 출산 이후 복귀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아름다운 몸매와 완벽한 비율로 유명했던 연예인이라서 출산 이후 모습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었는데요. 완벽하게 출산 전 모습으로 돌아온 것을 보고 다들 놀라워하기도 하고 부럽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강소라의 프로필, 결혼, 나이, 출산, 남편, 고향, 학력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강소라 프로필
2. 강소라 결혼, 남편, 출산
3. 강소라 전남자친구
4. 강소라 3만원짜리 원피스
5. 강소라 TMI
<강소라 프로필>
- 이름: 강소라
- 고향: 서울 특별시 강동구 둔촌동
- 가족: 부모님, 배우자(1982년생)(2020년 8월 29일 결혼~), 딸(2021년 4월 15일생)
- 종교: 무종교
- 키: 168cm
- 혈액형: A형
- 데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 본관: 진주 강씨
- 생일: 1990년 2월 18일
- 나이: 32세
- 학력: 서울한산초등학교, 한산중학교, 둔촌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강소라 결혼, 남편, 출산>
강소라는 2020년 8월 17일 8살 연상의 30대 후반 한의사와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19가 심한 시기였기 때문에 가족들만 모여 작게 예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강소라의 남편은 한의사로 여러 병원에서 원장을 하다가 지금은 경기도에서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소라 남편은 하얀 피부와 짙은 눈썹에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강소라와 함께 있으면 선남선녀로 너무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요. 부유한 집안의 자제로 금수저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2020년 8월 17일 결혼 후 2021년 4월 15일 득녀하였으니 속도위반으로 임신 후 결혼한것으로 생각됩니다. 귀여운 딸을 낳고 난 뒤 복귀에도 성공하였습니다.
<강소라 전남자친구>
강소라는 현빈과 공개열애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현빈 34세, 강소라 26세로 8살 차이가 나는 선후배 커플이었습니다. 소속사 관련 일 때문에 처음 알게 되었고 고민과 조언을 나누다가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약 1년간 열애를 하다가 결별을 인정했는데요.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부터 사귀다 2017년에 헤어지게 됩니다. 강소라 전남자친구 현빈은 현재 배우 손예진과 결혼하여 득남하였습니다.
<강소라 3만원짜리 원피스>
2014년 MAMA시상식에서 입은 3만 9천 원짜리 드레스가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강소라의 연관검색어에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강소라는 당시 드레스에 대해 '횡경막을 닫고 숨을 쉴 수 없는 드레스. 몸을 구겨 넣었다.'라고 밝혔는데요.
당시 강소라가 입은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드레스가 품절되기도 했습니다. 글로벌스파브랜드 자라의 원피스로 당시 저렴한 가격으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소라는 늘씬한 몸매와 긴 다리,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한데요. 다리길이가 엄청 길고 얼굴이 작아 8등신미녀라는 이야기도 많이 듣는다고 해요.
<강소라 TMI>
강소라 자동차
강소라의 자동차도 화제가 되었었는데 '포르쉐'의 마칸디젤 모델을 탄다고 합니다. 가격대는 8천만 원~1억 정도 됩니다.
강소라 다이어트와 과거사진
강소라는 과거 70키로가 넘는 몸무게를 가진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는데요.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꾸준히 관리한다고 합니다. 특히 음식 중에는 빵을 너무 좋아해서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는 빵을 참는다고 해요.
또 발레나 필라테스 등 운동을 꾸준히 하며 관리한다고 합니다. 출산 후 복귀를 위해 필라테스 운동을 주로 했다고 합니다. 강소라는 다이어트 3대 강령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첫번째는 야식금지, 두 번째는 최대한 움직이기, 세 번째는 아침, 점심, 저녁 꼬박 세끼 챙겨 먹기입니다.
강소라 김연경 친분
강소라는 김연경과 친해진 계기에 대해 배구 올스타전에 가서 김연경을 처음 만났는데 먼저 팬이라고 연락을 주셔서 한번 번개로 만났다가 친해졌다고 합니다. 김연경은 강소라에 대해 역시 연예인이라 화장을 안 해도 너무 예쁘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연예인 정보-
이상 강소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멋진 한의사 남편과 결혼생활을 하며 예쁜 딸을 출산하고 성공적으로 복귀한 배우 강소라가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