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콩깍지에서 활약 중인 배우 배누리는 과거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훤칠한 키와 몸매, 귀여운 외모로 2008년 리트머스 전속모델 선발대회에서 데뷔한 이후 2010년부터는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해요. 배누리 나이, 결혼, 학력, 남자친구, 모델시절 모습 등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배누리 프로필
2. 배누리 결혼, 남자친구, 조수훈 스캔들
3. 배누리 모델시절 수영복
4. 배누리 가족관계
<배누리 프로필>
- 이름: 배누리
- 생일: 1993년 2월 4일
- 나이: 29세
- 고향: 경기도 평촌시
- 키: 166cm
- 몸무게: 48kg
- 발사이즈: 230mm
- 혈액형: B형
- 가족: 어머니, 아버지, 언니
- 학력: 동안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졸업
- 데뷔: 2008년 리트머스 전속모델
- 대표작: 해를 품은 달, 스웨덴 세탁소, 캐리어를 끄는여자, 하백의 신부, 내 눈에 콩깍지
- 별명: 배와와, 레몬, 프월
<배누리 결혼, 남자친구, 조수훈 스캔들>
배누리는 올해 29세이며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여고생들처럼 드라마에 나오는 멋있는 남자 캐릭터에 빠지는 편이라고 하며 정해진 이상형은 없으나 훈훈하게 생기고 키가 크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조정석 배우와 함께 작품을 하고 싶다는 얘기도 남겼습니다.
연애스캔들 기사가 한번 나온 적이 있는데, 배우 조재현의 아들이자 스케이팅 선수인 조수훈과 열애설이 나왔었습니다.
하지만 둘은 친구사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배누리 모델시절 수영복>
배누리는 모델출신답게 뛰어난 몸매를 자랑합니다. 과거 수영복을 입고 찍은 화보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누리 가족관계>
배누리의 이름은 온 세상을 누리라는 뜻으로 아버지가 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아버지와 단 둘이 일본여행을 갔던 기억이 가장 행복했던 기억이라고 할 만큼 아버지와 사이가 돈독하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뿐만 아니라 가족들 모두와 사이가 좋아서 보물 1호를 꼽으라면 가족을 뽑겠다고 한 인터뷰도 있었습니다.
과거 가족들이 연기자가 되는 것을 반대했었지만 지금은 지원을 많이 해주고 있어 매우 기쁘다고 합니다. 살아가는데 가족만큼 의지를 할 수 있는 존재가 없다며 성장해서 엄마 아빠를 호강시켜주고 싶다고 합니다.
친언니 또한 든든한 친구 같은 존재로 언니와 이야기를 하며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네요. 가족들과 매우 사이가 좋은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배우 정보]
이상 배우 배누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기를 통해 본인을 표현해내고 싶다는 배우 배누리의 연기활동을 응원합니다. 이번 작품으로 큰 주목을 받은 만큼 앞으로 좋은 드라마, 영화로 만나면 좋겠습니다.
댓글